남산예술센터

남산대부흥 영상 합창단 모집

2020-08-05

<남산예술센터 대부흥성회>의 영상 합창단을 모집합니다.
쿵짝 프로젝트는 2020, 존폐 위기에 놓인 남산예술센터의 대부흥을 기원하는 제의를 성대하게 치르고자 합니다.
<
남산예술센터 대부흥성회>에서는 시민사회의 공론장을 자처하던 공공극장이 앞으로 어떤 식으로 존재하며 성장해야(대부흥) 하는지를 묻게 될 것입니다.
한국 기독교의 보수화와 퀴어 혐오를 짚어봄으로써 사랑과 공동체의 의미를 돌아보고 빼앗긴 시간과 장소, 몫을 되찾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대부흥성회의 대단원을 장식할 성가-사랑은 영원하다장면에서 함께 노래할 영상 합창단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공연일시 및 장소

202092일(수) ~ 2020913일(일)

월-금 19:30 / 토·15:00 ※ 9.6(일) 공연 없음, 9.7(월) 19:30 공연

남산예술센터 드라마센터

 

참여 역할

공연 중 ‘10.성가사랑은 영원하다장면에서 부르는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찬양의 일부 파트를 부르는 것을 녹화해 영상으로 참여.

 

참여 방법

1. 신청 링크를 작성한다.

2. 신청 링크에 작성한 메일로 도착한 첨부 파일과 안내를 확인한다.

3. 샘플 영상을 확인하고 어떤 느낌인지를 파악한다.

4. 샘플 AR을 여러 차례 듣고 노래를 충분히 익힌다.

5. 노래를 익힌 뒤 셀프 영상 촬영을 준비한다.

6. 카메라 앞에 앉아 이어폰을 꽂고 MR을 튼다.

7. 목소리로 해당 파트를 부르며 녹화한다.

8. 녹화한 영상을 816일까지 담당자 메일(matisse_sy@naver.com)로 보낸다.

 

모집 기간(영상 파일 도착 기준)

816(일요일) 2359분까지

 

참여 대상

○ 퀴어 해방과 기독교의 회개를 꿈꾸는 누구나

○ 공공극장 남산예술센터에서 사랑이 혐오를 이긴다는 노래를 함께 부르고 싶은 사람

○ 사라질 위기에 놓인 공공극장 남산예술센터가 진짜 주인을 무대에 세워 대부흥하기를 염원하는 사람

 

참여 혜택

1만원 상당 카페 기프티콘

 

세부사항 안내

○ 보내주신 영상은 편집을 한 뒤 공연 중 해당 장면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배우들이 노래를 부르는 중에 영상 합창단의 영상이 나오고, 무대 위 배우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며 마무리합니다. 영상합창단은 다수의 셀프 영상이 한 화면에 담긴 편집 영상으로 등장합니다.

○ 영상으로 얼굴을 공개하는 것이 부담되거나 우려되는 분은 꼭 얼굴을 촬영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가면/마스크를 착용하셔도 좋고 얼굴이 아닌 오브제나, 다른 배경 등을 촬영하고 목소리를 함께 녹화해주시면 됩니다.

○ 녹화하실 때에는 편집을 위해 목소리만 담기게 해주시면 좋습니다. MR은 이어폰을 통해 듣고, 녹화는 목소리로만 노래를 부르며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신청자가 너무 많거나, 화질/음질 등 문제가 있을 경우 영상이 사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영상 제출은 곧, 쿵짝 프로젝트와 남산예술센터가 해당 영상을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 영상의 활용범위를 확인하시고 사용에 동의할 경우에만 영상을 제출해주세요. - 사용범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영상합창단의 영상은 공연 기간(9.2~9.13) 매회 해당 장면에서, 그리고 현재 남산예술센터에서 계획 중인 배리어프리 영상 온라인 스트리밍 기간(미정) 매회 해당 장면, 공연 사진에 나오게 됩니다.

○ 보내드린 샘플 영상 및 음원이 유출되지 않도록 해주세요.

 

접수 방법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bwBsGjTfAoKEfbu_mNMputWW5AKfp-BfJ68jrOW0MbG79cw/viewform

 

문의

010-7936-0170